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강력한 공기압

by 가자가전 2022. 7. 22.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85,700원의 적당한 가격, 정식 모델명 MVP-7790, 도트 효과 보유 항균 내피, 온열 기능 탑재, 스마트식 터치 기능, 무선 충전 방식, 4시간의 배터리 이용시간, 3단계의 강력 공기압, 수지침 방식)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강력한 공기압, 온열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한 터치 기능 방식 마사지기

이 마사지기의 정식 모델명은 MVP-7790이며 정격전압 및 소비전력이 1000-240V, 50/60Hz, 0.25A, DC5V, 2.1A(10.5W)인 중국 제조품이다. 가격은 85,700원으로서 적당하며 배터리 이용시간은 최대 4시간 정도이다. 제품의 크기는 300 X 165 X 110mm이며 제품의 중량은 1kg 정도이다.

 

3단계의 강력 공기압으로 되어있어 단계별로 공기압을 느낄 수 있으며 부위별로 지정 집중이 가능해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부에는 지압판 수지침 효과가 탑재되어 있어 마사지를 하는 동시에 지압까지 가능하게 되었다.

 

제품 길이 특성상 팔목까지 지압이 가능해 자칫 아쉬울 수 있는 부분까지 챙길 수 있다. 도트 효과가 있는 항균 내피가 있어 흠향하기 좋으며 은은한 온열 기능이 있어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터치가 간편하고 무선 충전방식으로 인해 매우 간단히 쓸 수 있다.

 

손이 자주 차가워지거나 저린 경우에 쓰기 좋으며, 손을 자주 쓰게 되는 직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사용하기가 매우 간단하는게 큰 장점이며, 전원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별다른 조작 버튼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더군다나 스마트 버튼 형식이라 간단히 스치기만 해도 작동이 된다. 

 

타제품 과는 달리 부위별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지만, 한 부위만 마사지를 받을 경우 아쉬운 느낌이 들기 때문에 모든 부위(자동) 선택을 하여 전체적으로 고루고루 마사지받는 것을 추천한다. 

 

압력이 매우세기 때문에 2단계나 3단계를 오래 받을 시 모세혈관이 터지거나 멍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팔목의 두께에 따라 가해지는 압력 차이가 있기 때문에 피부 예민함 정도와 살집 정도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해야 한다.

 

한 번에 여러 번 받으면 멍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15분 간격으로 나눠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손가락 사이의 간격을 주고 손을 넣는 것이 좋다. 공기압 때문에 손가락이 손가락 압력에 의해 멍이 들 수 있기 때문이다.

 

안마의 개념보다는 지압의 개념이 좀 더 크다. 사용하고 나면 굉장히 개운하다. 하지만 충전 중엔 사용이 불가하며 충천 핀이 반쯤만 꽂혀야 작동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충전 핀을 다 넣으려고 하면 고장이 난다. 스마트식 터치 버튼으로 인해 스치기만 해도 작동이 되기 때문에 편하기도 하지만 어떤 면에선 불편할 수도 있다. 사람에 따라서 손 지압으로 인해 소화불량이나 불면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