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유니맥스 벅스 킬러 해충 퇴치기 360도 포집 설계

by 가자가전 2022. 7. 27.

유니맥스 벅스 킬러 해충 퇴치기

(UV램프 파장, 360도 포집 설계, 고정 고리 탑재, 무색/무취/무연/ 반영구적 사용 가능한 기능, 해충유인 기능, 저소음 제품)

 

수면에 방해를 주지 않는 자외선 유인램프

정식 모델명은 UMK-08W이다. 중국에서 제조되었으며 제품의 크기는 150mm x 180mm x 320mm이며 제품의 색상은 블랙, 퍼플 2가지 색상이 고정이다. 코드의 길이는 1M로서 적당하며 정격전압은 220v / 60Hz, 소비전력은 8W이다.

일반 모기 스프레이나 모기향과 다르게 무색/무취/무연이 특징이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해충 유인 박멸이며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피부 자극이 없어 영유아 근처에서 쓰기에도 부담감이 없다. 거실이나 부엌, 침실이나 현관 등 각종 실내에서 사용이 용이한 무공해 제품이다. UV램프 파장으로 벌레 유인이 가능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능이다. 또한 앞서 설명한 것 같이 소비전력이 8W인 초절전 소비전력량으로 램프 수명이 길고 경제적이다. 360도 포집이 가능해 어떤 방향에서도 해충을 포집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모기와 해충이 좋아하는 높이인 1.8M 높이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정 고리가 있어 높은 곳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본체에서는 바이올렛 색상의 광선이 나와 조명 기능으로서의 역할도 맡았다.

 

직접 써본 결과

여름이 되고 해충이 극성이라 필요하다고 여겨 구매하게 되었다. 집에 화분을 키우고 있어 벌레들이 많이 생기고, 음식물 쓰레기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날벌레들이 모여서 해충을 퇴치하면서 유인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했다. 기존에 스프레이를 썼었는데, 모기향이나 스프레이 등과는 다르게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고, 유인까지 되어 흡족했다. 은은하게 조명 기능까지 갖춰져 있어 데코레이션으로 괜찮았다. 

 

전기 소비량이 많지 않아 오래 작동해도 부담이 생기지 않았고 상단 고리 활용이 가능해 높은 곳에서도 쓸 수 있었다. 디자인이 무난하고 심플해 눈에 띄지 않아 좋았고, 소음이 거의 없어 수면에 방해되지 않았다. 제품의 틈이 굉장히 촘촘하고 많아서 청소하기 좀 어려울 수 있다. 면봉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효과가 좋으며 벌레퇴치 효과도 톡톡히 보았다. 무게도 가벼워 주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전원주택에 거주하는 분들께 특히 추천하며 실내도 좋지만 실외활동 시에도 매우 탁월한 제품이라 실내, 외 모두 효과가 좋아 활용도가 높다. 아이 키우는 집에서도 피부에 유해되는 성분이 없어 안전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