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필립스 안전칼날 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안전하고 편안한 트리밍

by 가자가전 2022. 7. 30.

필립스 안전 칼날 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프로텍티브 가드 시스템, 편안한 트리밍, 생활 방수, AA 배터리, 둥근 피부 닿는 면적 모양, 묵직한 그립감

 

필립스 안전칼날 헤드 방수 코털제거기, 생활 방수 되는 프로텍티브 가드 시스템

정식 모델명은 NT3650/16 이다.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PHILIPS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공급 상품 지정된 제품이다. 정밀한 트리머 기술이 적용되 양쪽 면의 칼날이 장착되었다. 때문에 2배 더 강력해진 커팅 액션을 취할 수 있게 되었다.

 

프로텍티브 가드 시스템으로 인해 피부에 닿는 면적 부분이 둥글게 설계되었다. 그로 인해 날이 직접 닿지 않아 털만 안전하게 절삭할 수 있다. 또 생활 방수가 되어서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의 구성은 코털 제거기 본품, 눈썹 빗, 5mm 빗, 파우치, AA 배터리가 구성되어있으며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를 획득하여 신뢰성이 높은 제품이다.

 

쿠팡으로 주문할 시 비닐에 감싸져 배송이 오게 되며, 따로 충전 비닐 포장은 아니지만 플라스틱 패키지 상품이라 손상면에서 크게 걱정은 되지 않았다. 기존에 쓰던 제품은 코털이 안쪽으로 빨려 들어가며 절삭되는 제품을 사용하곤 했는데, 안전하긴 했지만 절삭 부분에서 좀 아쉬운 부분이 생겨 해당 제품으로 바꾸게 되었다. 

 

코 안쪽 털까지 짧게 절삭하려면 코 안쪽 피부에 가까이 대고 절삭을 해야 하기 때문에 코가 빨개지는 부분이 있다. 아무리 조절해도 절삭이 안 되는 코털 같은 경우 코털 가위로 정리할 수밖에 없었다.

 

드라마틱하게 너무 좋다, 이 제품밖에 없다, 내 인생이 달라졌다고 한다면 그 부분에 대해선 조금 아쉬울 수 있다. 하지만 현재 기술력으로는 그런 제품은 아직 없다고 생각한다.

 

해당 제품의 그립감은 묵직하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코털 같은 경우 고정 절삭이 안 되는 털 부부이기 때문에 딱 밀착해서 쓸어내리듯이 움직여야 절삭이 된다. 마치 톱상어를 연상시키는 모양새가 효율적이며 타제품보다 확실히 절삭면에서 완벽하진 않지만 더 좋다는 평이 많다.

 

안쪽부터 코끝 보이는 부분까지의 긴털은 제거를 잘하지만 1mm, 2mm의 짧은 코털까지는 제거가 잘 되지 않는다.

사용자의 털이 길 경우 해당 제품 사용이 용이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불만족스러울 수 있다.

 

발열이 심해서 제품을 켜서 사용하게 되면 열이 올라와 코 안쪽이 뜨겁다. 살짝 오래 대고 있을 경우 콧속이 부을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긴털 제거에 있어서 옆 방향으로 면따라 돌려가며 깎으면 잘 깎이지만 살짝 남기 때문에 정면에서도 코털이 많이 보이는 분들이라면 좀 안 맞을 수 있다. 때문에 해당 부분을 고려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