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뽀마 접착식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바이저 상하 각도 조절 가능

by 가자가전 2022. 8. 11.

뽀마 접착식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 바이저
(상하 각도 조절 가능, 간접 바람 제공, 청소 간편, 높은 호환성, 화이트 색상, 플라스틱 소재, 길이 조절 가능, 설치 관련 동영상, 높은 접착력, 11,900원, 접착 패치 별도 구매 등)

뽀마 접착식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바이저, 접착식의 양방향 바람막이

모델의 정식 품명은 뽀마 벽걸이형 에어컨 바람막이다. 버클이 장착되어 있고 상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하다. 또한 청소가 간편하고 호환성이 높아 좋으며 직접적인 바람을 맞지 않고 간접적인 바람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건강까지 생각해주었다. 소재는 PP+PVC이며 컬러는 화이트 색상이다. 바람막이의 경우 접었다 늘렸다가 가능해서 접었을 때의 세로 길이는 56cm이고 늘렸을 때의 세로 길이는 102cm이다. 가로길이는 18cm 고정이다.

양 사이드의 접착 위치가 서로 맞지 않을 경우 바람막이가 설치 후에 휠 수 있기 때문에 팬으로 접착 위치를 확인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체크한 위치가 수평을 이루는지 확인이 되면 접착패치를 부착해 주어야 한다 접착패치 같은 경우에도 수평이 안 맞으면 접착 위치와 마찬가지로 바람막이가 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후에는 바람막이 지지대를 접착패치와 결합해 준 후 잘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과 함께 버클 슬롯을 접착패치에다가 추가적으로 결합을 해주면 된다. 접착 패치 같은 경우 별도 구매 형식이다.

상하 각도, 좌우 길이 조절이 가능한 호환성 높은 편리함

제품을 구매할 경우 뽀마 벽걸이형 에어컨 바람막이 1개와 한글로 되어있지 않은 설명서가 함께 오게 된다. 한글이 아니라 당황했지만 그림만 봐도 설치가 가능할 정도이기 때문에 안심했다. 관련 참고 동영상이 있어 설명서로 설치가 어려운 사람은 동영상을 통해 제품의 상세 설명을 볼 수 있다. 접착되는 부분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한 번 붙으면 매우 안 떨어진다. 때문에 위치를 확인 후 잘 붙여주는 게 중요하다.

에어컨 바람을 직접적으로 맞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확실히 삶의 질이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에어컨 바람막이 덕분에 기존 에어컨 바람이 오지 않는 에어컨 밑 방향에서도 간접 바람을 맞을 수 있게 되어 바람의 구도를 넓혀줬다. 설치방법이 생각보다 까다로워 처음에 조금 애먹을 수 있다. 각도가 상하조절이 되지만 움직이는 데에 부드럽지 않고 살짝 뻑뻑한 감이 있다.

상품 포장 같은 경우 꼼꼼하게 박스+비닐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색상도 화이트밖에 없어 기존 에어컨 색깔과 안성맞춤이라 좋았다. 플라스틱 형 제품이라 가벼우며 청소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바람막이의 길이는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에어컨 길이에 맞게 또는 기호에 맞게 줄이고 늘려 사용하면 된다. 접착 패지 같은 경우 구성품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구매하여야 하는 점이 조금 번거로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