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0.6mm 초미세 물줄기

by 가자가전 2022. 8. 14.

비타 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분당 1400회 맥동식 수류 분사, 0.6kg, 26,590원, 4가지 작동 모드, 2분 자동 타이머 설계, 4시간 충전시간, 200ml 물통, LED 등)

비타 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충전식 코드리스 기능

정식 모델명은 비타 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 F5025이다. 정격전압은 5V, 0.6A이며 사이즈는 6.4 x 8.5 x 27cm, 무게는 0.6kg로서 굉장히 가볍다. 충전시간은 약 4시간 정도이며 물통의 용량은 200ml이다.

제품의 구성은 최상단의 360도 회전 노즐이 있으며 그아래 노즐 분리 버튼이 있어 노즐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몸통 손잡이 부분에는 전원 버튼과 모드 버튼이 있어 쉽게 누를 수 있으며, 최하단에는 실리콘 캡으로 되어 있어 안전하다. 뒷면에는 200ml 물탱크가 몸통을 따라 디자인되었으며 최하단에는 물탱크 캡으로 구성되었다.

4가지의 작동 모드(일반 세정 모드, 부드러운 세정 모드, 잇몸 세정 & 마사지 모드, 1~8단계 수압 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모드)가 있으며 2분 동안 자동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타이머 설계가 되어있다. 200ml 물탱크는 분리가 되어 청소가 용이하며 방수 설계되어 물로 인한 고장이 나지 않는다.

분당 1400회 맥동식 수류 분사하는 0.6mm 초미세 물줄기

제품을 배달시키면 본체와 노즐팁 2개, 어댑터로 구성되어 온다.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4가지의 작동 모드가 있다는 것인데, 모드 버튼을 3초 정도 누르게 되면 버튼 하단 LED 등이 깜빡이게 된다. 이런 식으로 누를 때마다 수압이 단계별로 상승케 되는데 누르던 모든 버튼을 놓게 되면 해당 수압이 선택되게 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360도로 노즐이 회전되어 한 방향으로는 세정이 되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세정이 가능했다.

애초에 구강세정기를 사용하게 된 이유도 양치로는 깔끔하게 잘 닦이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게 된 건데, 있었던 치석과, 치주질환 등이 구강세정기 이용해 싹 사라져 본연의 값 이상을 다했다고 본다.

그리고 타제품과는 확연히 비교되는 값과 좋은 성능에 구매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제품이다. 제품 자체가 허술하지 않고 어긋난 부분이 없어 정교하게 잘 제작된 게 보일 정도이다. 다만 물을 받는 입구 부분이 좁아서 물 받기가 어려우며 내부 세척이 매우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다. 사용 후에 그때그때마다 잘 말려줘야 때가 끼지 않을 것 같다. 물통을 분해했을 때 물이 지나가는 호스 옆 본체 부분에 이물질들이 많이 껴있어 보기에 매우 찝찝했다. 아무래도 입안에 들어가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이 많을 경우 좋게 보일 리는 없다.

본체가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에는 불편하다. 분사력 자체가 좋고 강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한 곳에 놓고 쓰기 적합하다. 한 번 충전하게 되면 4~5일 정도는 쓸 수 있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물을 받는 뚜껑이 매우 빡빡했었는데, 이 제품은 비타 할로 고무로 되어있어 매우 부드럽게 열리는 게 마음에 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