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조아빔 무선 미러링 HD급 고해상도 LED 빔프로젝터

by 가자가전 2022. 9. 21.

빔 브로젝터, 무선 미러링, 고해상도, 밝기 4800 루멘, 고명암비 5,000:1, SMI 파일 지원, 서라운드 듀얼 스피커, 키스톤 & 포커스 상하 15도, 콤팩트 사이즈 1kg, 16 : 9 와이드 사이즈 지원 무상 A/S 1년 보증

 

조아 빔 무선 미러링 HD급 고해상도 LED 빔 브로젝터 HD 화질의 압도적 몰입감

정식 모델명은 JD-720H이다. 디스플레이 4도 LCD이며 LED의 수명은 약 5만 시간 정도이다. 최대 입력 해상도 1920 X 1080P, 최대 출력 해상도 1280 x 720P이다. 크기는 19.7cm X 16.6cm X 7.8cm, 무게는 1.0kg이다. 제품의 구성은 리모컨, HDMI 케이블, AV(3in1) 케이블, 전원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MHL을 지원하여 별도의 무선동글이 필요가 없다. 때문에 스마트폰의 스마트뷰 기능으로 프로젝터와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무선 미러링 연결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는 넷플릭스, 왓치, 유튜브, 웨이브와 호환이 가능하며 애플은 유튜브와만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크롬캐스트 3&4, 샤오미 미스틱, 샤오미 미 박스 등의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여 커다란 화면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최대 입력 해상도 1920 X 1080P, 최대 출력 해상도 1280 x 720P의 해상도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해주며, 초고화질의 성능을 자랑한다. 

 

조아빔 무선 미러링 HD급 고해상도 LED 빔 브로젝터 자막 파일 (SMI) 재생가능

조아 빔 프로젝터는 별도의 인코딩 없이 SMI파일이 재상 가능하다. 따라서 자막이 필요한 외국영화를 인코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졌다. 상하좌우 모든 각도 반전이 가능하여 천장이나 바닥에 설치하여 보고 싶은 각도에서 전방향 시청이 가능하다. 5만 시간의 수명으로 인해 램프 교체가 필요 없이 매우 오랜 시간 화사한 LED 관람을 하게 한다. 

 

스마트폰과 빔프로젝터를 미러링 했을 때 와이파이 같은 통신환경에 따라서 끊김 현상이나 멈추는 현상이 간혹 발생하기도 한다. 기기의 문제가 아닌 통신환경에 문제이기 때문에 환경을 잘 조성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프로젝터의 화면은 이층 침대를 두 개 정도 붙여놨을 때 머리 부분을 이어놓은 것보다 큰 정도이다. 화면이 커져도 화질이 깨지지 않아 크고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스마트폰 연결보단 컴퓨터 연결이 더 크게 들리고 호환이 잘 된다.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크지는 않아 집중해서 듣지 않는 이상 시청에 몰입하다보면 소리가 묻힌다. 기기 리모컨이 따로 있어서 매우 편하게 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하다.

 

포장 박스가 세련되며 기기 자체가 가볍고 그렇게 작지는 않은 적당한 크기이다. 한 손으로 충분히 들 수 있는 무게이며, 보관 가방은 따로 구비하는것이 좋다. 음향 사운드가 생각보다 클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