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요이치 무선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욜로 화이트 360도 회전 기능

by 가자가전 2022. 9. 22.

요이치 무선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욜로 화이트, 2in 1 삼각대, 요이치 스냅숏 리모트, 블루투스 4.0 지원, 360도 회전, 200도 각도 조절, 알루미늄 바디, 4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레드, 베이비 핑크), 블루투스 충전식 배터리, 9cm 거치 폭, 18,810원

 

요이치 무선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욜로 화이트 제품의 사양 및 구성

정식 모델명은 YOITCH TRIPOD SELFIE STICK이다. 알루미늄 재질이며 21.5~61cm에 길이를 가지고 있다. 무게는 152g이며 거치대폭은 1~1.5kg이다. 색상은 4가지로서 블랙 & 화이트 & 레드 & 베이비 핑크가 있다. 리모컨 블루투스 버전은 4.0으로서 최대 작동 거리가 10m이다. 리모컨의 배터리는 3.7V, 65mAh이다. 제품을 구매하면 요이치 욜로 삼각대, 셀카봉, 충전 5핀 케이블 25cm이 함께 동봉되어 오게 된다.

 

요이치 욜로 2 in 1 삼각대 셀카봉 콤팩트한 사이즈, 최대 10m 밖까지 작동되는 스냅숏 리모트

요이치 욜로 삼각대 셀카봉은 말 그대로 셀카봉과 휴대폰 삼각대로 2가지 기능이 가능한 제품이다. 무게는 152g 크기는 가로 21.5cm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이며 최대 61cm까지 늘어난다. 최대 10m까지 작동이 가능한 요이치 스냅숏 리모트는 65mAh 용량으로 최대 50,000번 컨트롤할 수 있다.

 

*페어링 방법

1. 셀카봉 촬영 버튼을 3초 정도 길게 누르게 되면 램프에 푸른빛이 들어오면서 깜빡거린다.

 

2. 그 후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하 하고 "YOITCH Snapshot" 기기와 연결해준다.

 

3. 셀카봉이나 거치대에 거치한 후 리모컨을 활용해 사진을 찍는다.

 

여행을 다니며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하기 용이한 제품이다. 기존의 삼각대나 거치봉은 블루투스 연결 리모트가 없어 타이머 설정을 하여 사진을 찍곤 했는데, 블루투스 페어링 연동 리모트로 인해 타이머 없이 원하는 포즈일 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무게이다. 리모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 선에서는 확실히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하지만 가벼운 무게 때문에 안정성적인 측면에선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 촬영하게 될 경우, 사진이 조금 흔들리게 찍히는 부분이 있지만 바람이 많이 분다는 환경적 조건 영향이 크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한다. 

 

페어링은 쉽게 되는 수준이다. 어렵지 않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리모컨을 기기에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 편리하며 반응속도 또한 매우 좋아 누르면 바로 찍히는 수준이다. 다른 삼각대 셀카봉 제품에 비해선 조금 비싼 값이지만 편리한 성능 덕에 압도적인 구매 평과 후기 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했다는 것은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