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제스파 전기 온열 찜질기 안마매트 SHP6751 안전한 4선식 구조

by 가자가전 2022. 7. 22.

제스파 전기 온열 찜질기 안마매트의 정식 모델명은 SHP6751이며 100% 성진 에이블에서 제조한 국내 생산 모델이다. 정격전압이 220V-, 60Hz로 되어 있으며 소비전력이 70W로서 매우 우수한 전력소비를 담당하고 있는 제스파 전기 온열 찜질기 안마매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다.

 

제스파 전기 온열 찜질기 안마매트 4 선식 찜질기 구조,

가성비 좋은 뛰어난 안전함

성진에이블에서 제조한 SHP6751의 가격은 36,900원이며 18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미적인 선택 폭을 넓혀준다. 4 선식 찜질기로 되어있어 2 선식보다 설정 온도 단계까지 도달이 더 빠르고 정확하며 디지털 조절기가 원터치 방식으로 되어있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순면 100% 재질의 분리 커버가 있어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인해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한다. 열선을 규칙적이고 안전하게 배열하여 전기 찜질기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향상하는 효과가 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해 생각보다 고르기 어려웠으며 물건 판매 사이트에 나와있던 사진과 실물 색상이 같았다. 사이즈가 여유롭여 사용하기 부족함이 없었으며 KC 안전인증 완료 마크는 신뢰감과 안정감을 불러일으켰다. 커버가 따로 있어 좋았고 4 간계 온도조절 기능과 타이머 기능이 쉽게 원터치로 되어있어 굉장히 편리했다. 하지만 커버 냄새가 많이 나서 개봉 시에 바로 세탁해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찜질기이지만 성능이 매우 좋아 미니 전기장판 느낌이 강하게 들었으며 4시간 설정 시 온도가 2단계 이상 안 올라가고 90분 설정 시 온도가 MAX 4단계까지 올라가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아무래도 전기 찜질기는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해 인기가 많은데, 제스파온열찜질기는 그중에서도 특히 편리하고 고객 평가가 좋아 마음이 더 갔다. 시간은 30분 60분 90분 4시간 이렇게 4단계가 있고 온도도 총 4단계가 설정되어있었다.

 

 물을 데워 쓰는 모델과 전자렌지에 돌려서 쓰는 온찜질 기도 있었지만 사용하기가 워낙에 번거롭기도 하고 자주자주 갈아줘야 해서 매우 귀찮기 때문에 전기 찜질기가 많이 뜨고 있는 추세이다. 타이머 조작도 간편해 어르신분들 선물하기 좋게 구성되어 있으며 복부랑 등 쪽, 무릎 등에 하기 매우 좋은 사이즈이다. 

 

매우 가볍기 때문에 장단점이 동시에 존재하여 무게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어깨나 허리에 얹기보다는 감싸준다는 느낌을 주게 되고 아예 바닥에 깔아 눕는 형태가 많이 보이게 되기 때문에 그런 면에선 조금의 불편사항이 있을 수 있다.

 

구매 후 3개월 내에 불량이 발생하면 배송비 부담없이 수거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불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했다. 전선이 생각보다 길지 않아서 코드 꼽는 곳과 가깝거나 멀티탭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댓글0